인스타그램의 타깃 시청자는 누구인가요?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사업체들과 같다면, 아마도 당신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걸로 뭘 하는 거죠?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까?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까? 만약 여러분이 확실하지 않다면, 인스타그램에서 여러분의 목표 시청자가 누구인지 생각해 볼 때입니다. 이는 여러분의 이상적인 고객이 누구인지 알아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그들을 위해 당신의 마케팅과 광고 노력을 조정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고객에게 연락하여 고객으로 전환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팔로워 구매하러가기.

인스타그램이란 무엇인가요?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이 소유한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앱입니다. 이 앱은 2010년 케빈 시스트롬과 마이크 크리거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앱은 3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킹 앱 중 하나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주로 사진과 동영상을 친구들과 공유하는 용도로 사용되지만, 앱을 사용하여 자신의 창작물을 공유하는 콘텐츠 제작자들의 커뮤니티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밀레니얼 세대, 대학생, 25-34세의 성인들이 주로 사용합니다. 그것은 스냅챗보다 약간 오래된 타겟층을 가지고 있지만, 젊은 사람들에게 더 인기가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약 절반이 18세에서 24세 사이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인스타그램은 전 세계 5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앱입니다. 앱은 Android와 iOS 기기뿐만 아니라 웹 브라우저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2010년 10월 케빈 시스트롬과 마이크 크리거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앱은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몇 번의 탭만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올릴 수 있는 간단한 인터페이스가 특징입니다.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를 팔로우할 수 있으며, 다른 사용자는 다시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표준 사진 및 비디오 게시물 외에도 사용자는 링크 또는 짧은 단락과 같은 텍스트 업데이트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퓨 리서치 센터에 따르면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66%가 여성이고 33%가 남성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평균 나이는 31세입니다. 이 앱이 모든 연령대에서 인기가 있는 반면, 18세에서 29세가 가장 활동적인 사용자이고 30세에서 49세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북미(44%)와 유럽(40%)에서 가장 인기가 높지만, 아시아(14%)에서도 상당한 입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타깃 시청자는 누구인가요?

인스타그램은 10억 명 이상의 사용자 기반을 가진 사진 공유 앱입니다. 그것은 2010년부터 있었고 밀레니얼 세대들 사이에서 그 어느 때보다 인기가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이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그들의 목표 고객들에게 도달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종류의 사업들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계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해시태그를 생성하여 특정 게시물을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터를 사용하여 사진을 더 흥미롭게 보이게 하고 해시태그 #insta good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이미지와 비디오를 포함하는 긴 형식의 게시물인 스토리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는 보는 사람의 관심을 더 오래 유지하기 때문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사용할 생각이라면, 반드시 적절한 플랫폼을 선택하고 적절한 청중을 목표로 삼으세요. 올바른 플랫폼을 선택하기 위한 몇 가지 팁에는 홍보하려는 비즈니스 유형과 사용자 유형을 고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계정과 게시물을 마케팅하기 위한 좋은 전략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결론

인스타그램은 1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정도의 성공으로, 마케터들이 이 앱의 목표 고객이 누구인지 알아내려고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인스타그램 대상 고객을 파악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주요 요소에 대해 설명합니다.

먼저 인스타그램이 무엇에 사용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그 앱은 사진 공유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사용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목표 청중은 그러한 목적으로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사람들이어야 합니다.

둘째, 인스타그램에서 경쟁자가 누구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생산하나요? 그들은 많은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나요? 이 경우 해당 내용과 유사한 내용을 생성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 대상 청중의 인구 통계를 생각해 보십시오. 그들은 젊습니까, 늙었습니까? 흰색이요, 검은색이요? 부자인가요 가난한가요? Instagram용 콘텐츠를 만들 때 고려해야 할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콘텐츠가 어떤 톤을 갖길 원하는지 생각해보세요. 진지한가요, 가벼운가요? 대상 고객이 사진보다 비디오 콘텐츠를 선호합니까? 이러한 모든 요소는 제작한 콘텐츠의 유형과 사용하는 톤에 영향을 미칩니다.